세노비스가 국내 최초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신제품 출시 이후 첫 특별 캠페인 ‘올리고(GO) 내리고(GO)’를 진행한다. 사진=세노비스
세노비스가 국내 최초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신제품 출시 이후 첫 특별 캠페인 ‘올리고(GO) 내리고(GO)’를 진행한다. 사진=세노비스

[비즈월드] 세노비스가 국내 최초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신제품 출시 이후 첫 특별 캠페인 ‘올리고(GO) 내리고(GO)’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진행되는 캠페인 주인공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세계 특허 유산균복합물(AB LIFE)을 기능성 원료로 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해 10월 기준으로 국내 최초·국내 유일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유산균이라는 소개와 함께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기능성 원료인 유산균복합물 AB LIFE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유산균 복합물을 섭취한 시험군과 그렇지 않은 대조군을 비교했을 때 섭취 12주 후 LDL-콜레스테롤과 총 콜레스테롤은 물론 중성지방이 유의미하게 감소했다.

세노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소 25%에서 최대 47%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2팩 이상 구매자에게는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와 모바일 커피 쿠폰도 특별 혜택 외에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또 세노비스 공식몰 방문자라면 누구나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제품 특징을 활용한 게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정품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세노비스 유산균 4종 라인업 중 나머지 ▲100억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장과 철분을 같이 관리하는 수퍼바이오틱스+철분 ▲간편하고 맛있는 파우더 타입의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도 25%에서 30%까지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