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정식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테일러 팜스 ‘테일러 푸룬’, 아임닭 ‘닭가슴살 크런칩’, 본아이에프 ‘본죽 밀타임 군고구마죽’. 사진=각사 제공
(왼쪽부터) 정식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테일러 팜스 ‘테일러 푸룬’, 아임닭 ‘닭가슴살 크런칩’, 본아이에프 ‘본죽 밀타임 군고구마죽’. 사진=각사 제공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급한 마음에 굶어 살을 빼려는 사람도 적지 낳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건강에도 좋지 않고 요요현상이 나타나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무작정 굶기보다는 포만감 높은 음식을 규칙적으로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간편하면서 배부르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슬리밍 푸드’를 소개합니다.

먼저 자연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하면서 든든한 한 끼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잡고자 한다면 ‘생식’을 추천합니다.

정식품의 ‘자연담은 한끼생식’은 100% 순수 국내산 농산물 47종의 식물성 영양성분과 클로렐라, 스피루리나 등 영양밸런스 원료 9종을 더해 총 56종의 원료를 가득 담은 프리미엄 건강 생식제품입니다.

그린(매실·케일·브로콜리 등 9종), 화이트(감자·율무·연근 등 11종), 레드(팥·아로니아·토마토 등 9종), 옐로우(단호박·옥수수·현미 등 9종), 블랙(흑미·검정깨·들깨 등 9종) 등 건강에 유익한 5색 컬러푸드를 적절히 배합했습니다.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추가로 보강해 곡류와 채소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 균형을 맞춘 것이 특징입니다. 분말 스틱 형태로 제조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콩의 영양소를 그대로 살린 ‘베지밀A’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습니다.

식사 전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는 간식을 먹으면 식사량 조절에 도움이 되는데 이때 ‘푸룬’을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테일러 팜스의 ‘테일러 푸룬’은 건자두 중에서도 양질의 과육과 영양 성분이 우수한 미국 캘리포니아 중부에서 재배된 것을 사용해 만든 제품입니다.

사과보다 식이섬유가 5배, 비타민은 24배가 많이 함유돼 있어 포만감이 오래 지속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또 칼륨·마그네슘·철분·비타민A 등이 풍부해 소화기 계통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식이섬유가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몸속 노폐물이나 독소를 제거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로 인해 생기는 변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때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사랑받는 ‘닭가슴살’을 과자처럼 즐길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아임닭의 ‘닭가슴살 크런칩’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얇게 저며 건조 후 기름 없이 오븐에 구워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한 봉지에 닭가슴살 100g이 들어있으며 단백질 20g을 포함해 비타민 B, 필수 아미노산 등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휴대가 간편하고 치즈, 레드페퍼, 코코넛, 구운갈릭. 시그니처 다섯 가지 맛이 있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포만감이 오래 유지돼 다이어트 식단에 빠지지 않는 고구마는 먹기 쉬운 ‘죽’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본아이에프의 ‘본죽 밀타임’은 본죽 16년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간편죽 브랜드 제품입니다. 죽에 슈퍼푸드인 ‘귀리’와 ‘햄프씨드’를 더해 씹는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군고구마죽은 225도 화덕에서 30분간 구운 군고구마를 그대로 담아 고구마의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향미증진제·보존료·착향료 등 합성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건강한 제품입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