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표준원 주최, KOTITI 시험연구원 주관으로 열린 첫 행사
무니켈 안전기반 확산 우수기업으로 공로 인정 감사패 받아

NS홈쇼핑이 지난 2일 ‘2022 대한민국 금속장신구 산업안전 페어’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2일 ‘2022 대한민국 금속장신구 산업안전 페어’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 사진=NS홈쇼핑

[비즈월드] NS홈쇼핑이 지난 2일 서울 JW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금속장신구 산업안전 페어’에서 ‘무니켈 안전기반 확산 우수기업’으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지속가능하고 안전한 금속장신구 유통 기반 마련을 위해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KOTITI시험연구원이 주관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 국가기술표준원 김상모 국장, KOTITI 시험연구원 이상락 원장과 무니켈 도금 기술단체장과 제조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그동안 NS홈쇼핑은 법적 기준에 의한 안전성 평가를 자율적으로 시행해 협력사의 품질관리를 지원하고, 국가기술표준원 소비자제품 안전기반 조성사업에 참여해 KOTITI시험원으로부터 제1호 금속장신구 안전제품 우수판매업체 인증을 받는 등 품질관리에 노력한 공로로 이번에 감사패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당사의 품질관리력을 발휘하여 협력사의 부담은 줄이고 고객께 안전한 고품질의 상품을 전하고 지속가능하고 안전한 금속장신구 유통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