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는 28일부터 전국 10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사전 구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28일부터 전국 10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사전 구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비즈월드] 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10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사전 구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성인 흡연자라면 누구나 지정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방문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구매가 가능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은 여의도IFC점,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센텀점, 판교점, 부천 현대점, 남양주 현대점, 광주점, 인천 연수점 등 10곳이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2.4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면 권장 소비자 가격에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최초 구매에 한해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전 구매 수량은 1인당 기기 2개로 제한된다.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의 플래티넘·골드 회원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음달 5일까지 매장 방문을 미리 예약하면 대기 없이 바로 사전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성인 흡연자 지인을 1명까지 동반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아이코스 제품 중 흡연을 지속하는 성인들을 위한 가장 혁신적이고 진일보한 비연소 제품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의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각각 13만9000원과 9만9000원이다. 공식 출시일은 11월 10일이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