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통합플랫폼 '원더랜드' 이용 때 추가 경품 기회

우리은행은 다음 달 18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고객과 부동산 플랫폼 이용 고객 대상으로 골드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다음 달 18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고객과 부동산 플랫폼 이용 고객 대상으로 골드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사진=우리은행

[비즈월드]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다음 달 18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청약의 맛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 5000명에게 골드바, 배달의민족 쿠폰(3만원권) 등을 즉석 당첨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부동산통합플랫폼 '원더랜드' 서비스 이용 고객은 추가 경품 기회도 받을 수 있다. 원더랜드 회원가입 후 청약상담서비스 이용 동의 고객 1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6개 세트가 제공된다. 희망분양주택 등록 고객 150명은 배달의민족 쿠폰(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원더랜드에서 안심전환대출을 신청한 고객이 청약상담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2매(200명)도 받을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의 금액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청년우대형 상품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600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다. 

당일 기준 적용금리는 저축기간 2년 이상 경과 때 주택청약종합저축 세전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세전 최대 연 3.3%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