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그룹이 '눈높이사랑'의 가치를 전하는 '눈높이선생님 다큐멘터리' 영상을 제작했다. 사진=대교그룹
대교그룹이 '눈높이사랑'의 가치를 전하는 '눈높이선생님 다큐멘터리' 영상을 제작했다. 사진=대교그룹

[비즈월드] 대교그룹은 대표 학습 브랜드 '눈높이'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선생님들의 진솔한 얘기를 담은 '눈높이선생님 다큐멘터리' 영상을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영상은 대교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눈높이사랑'을 실천하며 일상 속의 소중함을 찾는 대교인의 모습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동시에 눈높이선생님을 모집하기 위해 기획됐다.

약 20분 정도의 분량으로 눈높이선생님을 비롯해 회원과 학부모 등 눈높이 구성원들이 직접 영상에 출연했다. 이들은 눈높이의 소중함과 감사의 마음을 소개하며 눈높이선생님의 주요 생활을 그려냈다.

특히 'I Meet You'라는 영상의 주제는 눈높이와 함께 생활하며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것을 일상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영상은 대교 눈높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교는 다큐멘터리를 감상하고 인상 깊은 컷과 감상평을 남기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와 함께한 MZ 세대부터 경력이 많은 선생님들까지 모두가 함께 어울려 우리의 가치를 찾아가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 눈높이선생님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의미를 전한다"며 "미래에 눈높이와 함께 일할 선생님들이 이번 영상을 통해 눈높이의 진정성 있는 가치를 발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