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의 ‘드리내’는 27일 발표된 ‘2022 소비자 만족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사진=드리내
두드림의 ‘드리내’는 27일 발표된 ‘2022 소비자 만족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사진=드리내

[비즈월드] 두드림의 ‘드리내’는 27일 발표된 ‘2022 소비자 만족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어워드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선정 수상한다고 한다. 

드리내는 '두드림이 드리는 건강한 내일'이라는 뜻의 두드림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으로 유산균, 밀크씨슬, 오메가3, 종합비타민, 루테인, 관절MSM, 먹는 엘라스틴 콜라겐 엘라겐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화사 측은 “자사 대표 브랜드인 어린이 키성장 전문 브랜드 아이클타임, 여성 갱년기 브랜드 리피어라와 함께 고객들의 신뢰와 호평을 받고 있는 드리내는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 전문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엘라겐은 지난해 11월 홈쇼핑 론칭과 함께 3회 연속 전량 매진될 만큼 첫 출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다드리내SHOW'에서도 한 시간 동안 15만명이 넘는 시청자가 몰리는 등 꾸준한 판매와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다. 

드리내의 관계자는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질 좋은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드리내는 이번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