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숨결연구소에서 기존 출시된 ‘좋은숨결’ 구강파우더의 효과를 그대로 반영한 프로폴리스 키즈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좋은숨결연구소에서 기존 출시된 ‘좋은숨결’ 구강파우더의 효과를 그대로 반영한 프로폴리스 키즈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비즈월드] 좋은숨결연구소에서 기존 출시된 ‘좋은숨결’ 구강파우더의 효과를 그대로 반영한 프로폴리스 키즈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좋은숨결 프로폴리스 키즈’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있고 아이들도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세 가지 맛의 어린이용 프로폴리스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사진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채취한 식물 등에 타액을 섞어 만든 물질로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성분인으로 구강항균에 효과를 줄 수 있다는 특징이다.

이 제품은 청정국가 호주에서 온 우수한 프로폴리스를 엄선해 만들어졌다고 한다. 자일리톨과 모과추출분말, 치커리추출분말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엄선했다. 또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딸기과즙분말, 포도과즙 분말 등을 넣어 영양제에 거부감을 느끼는 아이들도 거리낌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이외에도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엄격한 품질 관리에서 생산된 제품임을 인증하는 GMP마크를 획득했으며 씹거나 녹여서 간편히 먹는 츄어블(정제형)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좋은숨결연구소 관계자는 “성분은 당연히 중요하고, 아이들이 스스로 찾아 먹을 수 있게도록 맛있게 만드는 것도 중요했다. 이런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제품이 '좋은숨결 프로폴리스 키즈'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