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지털 브랜딩 전문 그룹인 ‘㈜에이브랜드(대표 오현정)’가 프래그런스 셀렉샵 ‘디어 마이 테이스트(DEAR MY TASTE)’를 지난 8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에이브랜드
뷰티 디지털 브랜딩 전문 그룹인 ‘㈜에이브랜드(대표 오현정)’가 프래그런스 셀렉샵 ‘디어 마이 테이스트(DEAR MY TASTE)’를 지난 8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에이브랜드

[비즈월드] 뷰티 디지털 브랜딩 전문 그룹인 ‘㈜에이브랜드(대표 오현정)’가 프래그런스 셀렉샵 ‘디어 마이 테이스트(DEAR MY TASTE)’를 지난 8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셀렉샵은 정서적 만족감을 주는 소비, 즉 가치소비에 아낌없이 구매력을 보여주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대폭 성장하고 있는 니치 향수 시장의 높은 성장력을 기반으로 최근 글로벌 니치 향수를 쉽고 빠르게 국내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디어 마이 테이스트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지나면서 백화점과 브랜드 공식몰에서도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과 오랜 시간 품절 현상으로 구매할 수 없던 부분, 해외 직구와 구매대행 쇼핑을 하더라도 불안하고 오래 걸리는 배송일을 감당해야 하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목적으로 했다고 한다.

이를 위해 국내 병행수입 전문 업체들과 협력해 국내 완전 매입 수량을 확보한 후 안정적인 국내 배송으로 영업일 기준 3일 안에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 나의 취향을 알아가고, 취향에 맞는 제품을 쉽게 추천받아 쇼핑할 수 있는 FIND YOUR TASTE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고가의 니치 향수를 구매하기 전, 다양한 샘플과 이벤트로 먼저 향을 경험하고 내 취향에 맞는 향수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면서 “론칭 이벤트로 딥티크 인기 향수 중에 나의 취향을 선택하는 추첨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론칭 기념 다양한 쿠폰 혜택으로 합리적으로 니치 향수 쇼핑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