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는 다음 달 12일까지 체험 캠페인 ‘우리 플바해요! 시즌2’ 참가자 100명을 모집한다. 사진=스토케코리아
스토케는 다음 달 12일까지 체험 캠페인 ‘우리 플바해요! 시즌2’ 참가자 100명을 모집한다. 사진=스토케코리아

[비즈월드]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체험 캠페인 '우리 플바해요! 시즌2'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어디서나 아이와 목욕·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기욕조다. 기본 사이즈는 출생 직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하다. 라지 사이즈는 출생 직후부터 6세까지, 둘 이상의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플렉시바스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비스페놀A'(BPA)와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무릎을 굽히거나 허리를 숙이지 않고 목욕이 가능한 스탠드가 있어 출산 후 약해진 손목을 가진 엄마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스토케는 다음 달 12일까지 0세부터 6세까지 플렉시바스 사용 나이의 자녀를 둔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아이 나이에 따라 플렉시바스, 전용 액세서리인 플렉시바스 스탠드, 신생아 서포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체험단은 2개월간 플렉시바스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체험단 9명에게는 ▲스토케 트립트랩 50주년 ▲클래식쿠션 세트 ▲스토케 아웃도어 패키지 ▲스텝스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목욕은 물론 다양한 놀이가 가능한 플렉시바스를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평소 플렉시바스에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하고 아이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즈월드=이지은 기자 / jieun899@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