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정기배송 신청 고객 한화손보 미니보험 무료 가입 혜택

김병진(오른쪽) hy 대표와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가 ‘고객 건강 증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y 유통전문기업
김병진(오른쪽) hy 대표와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가 ‘고객 건강 증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y 유통전문기업

[비즈월드] 유통전문기업 hy는 21일 한화손해보험과 '고객 건강 증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유통과 보험을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오는 7월부터 hy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게 한화손보 미니보험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정기배송 해당 품목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종 ▲MPR04 2종 ▲간건강 쿠퍼스 2종 등이 있다. 미니보험은 보장 기간이 1년인 상품으로 일반 암 진단비, 소화기관 암 진단비를 보장한다.

이에 더해 두 회사는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을 활용한다. 한화손보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 응대 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면 소비자는 쿠폰을 hy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양사는 향후에도 온·오프라인 플랫폼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hy 온라인몰 프레딧 구독 서비스와 연계한 온라인 전용 보험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병진 hy 대표는 "두 회사의 업무협약으로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데이터를 결합해 고객 건강 증진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