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 브랜드 ‘슬리필로우’가 온라인 쇼핑행사인 이베이의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해 기능성 경추목베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슬리필로우
베개 브랜드 ‘슬리필로우’가 온라인 쇼핑행사인 이베이의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해 기능성 경추목베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슬리필로우

[비즈월드] 베개 브랜드 ‘슬리필로우’가 온라인 쇼핑행사인 이베이의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해 기능성 경추목베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옥션 및 지마켓을 통해 오는 5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스마일 클럽 회원 할인쿠폰 적용 시 최대 41% 할인된 11만801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슬리필로우 경추베개는 국내 최고 85㎏/㎡의 초고밀도 메모리폼을 적용한 마약베개 제품으로 수면 패턴을 분석한 인체공학 디자인과 함께 C커브 경추를 위한 최적의 높이로 설계가 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최근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가누다, 템퍼, 꼬북 베개 등 다양한 기능성 베개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슬리필로우는 국내 베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공동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고 한다. 4대 중금속이 미검출된 친환경 휘게폼과 함께 국제 인증을 받은 100% 오가닉 컽커버와 PU 방수 속커버를 사용해 땀이나 세균을 완벽 차단한다는 것이다.

특히 라돈 테스트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통기성이 우수해 곰팡이, 세균 등이 예방되는 오픈셀 구조의 폼 베개 제품으로 메모리폼 및 커버, 부속품 모두를 100% 국내에서 생산해 믿을 수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숙면을 위한 거북목 베개, 일자목 베개, 목디스크 베개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슬리필로우 배게는 체압 분산이 뛰어나 체형에 맞게 머리와 어깨를 안정적으로 받쳐주며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1개월 사용 후 불만족 때 100% 환불 정책과 함께 업계 유일하게 A/S 기간을 2년까지 연장했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