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7일 경기도 수원영통 안마의자 직영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7일 경기도 수원영통 안마의자 직영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비즈월드]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7일 경기도 수원영통 안마의자 직영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원영통 직영점은 지하철 분당선 망포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자체 건물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70평대의 전시장을 분리형 공간으로 조성, 안마의자를 편안한게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수원영통 직영점 개장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이벤트를 벌인다. 기간 내 전시장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이 주어지고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선물이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인 '더팬텀'이나 의료기기인 '팬텀메디컬케어' 등을 렌털·구입하면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제공된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경우 매트리스만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까지 받을 수 있고 자가 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의 할인 혜택이 담긴 '0원 이벤트'도 이어진다.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을 소개해도 된다. 소개로 제품을 구매하면 렌털료 1회차 면제 또는 사은품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