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이비가 '폭스바겐' 구매 고객을 위한 '1AB 출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원에이비
원에이비가 '폭스바겐' 구매 고객을 위한 '1AB 출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원에이비

[비즈월드] 크리에이티브 뷰티푸드 브랜드 1AB(원에이비)는 폭스바겐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협업해 전국 8개 전시장과 서울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1AB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28일까 약 한 달간 이어지는 이벤트는 마이스터모터스 8개 전시장에서 이벤트 기간 내 출고되는 모든 신차 고객과 서초 서비스센터 수리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원에이비는 자사 첫 제품인 '프로틴워터20'을 폭스바겐 출고 차량에 비치, 고객이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차량 내에서 가볍게 음용할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 음표) 제품이다.

분리유청단백질(WPI) 20g과 필수 아미노산 등이 포함된 사과 맛 음료로 당류 및 지방이 들어있지 않아 운동 전후에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활력 부스터다. 또 우유를 정제해 만든 분리유청단백질로 유당불내증 고객에게도 적합하다.

원에이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8개 전시장과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원에이비 첫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브랜드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