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부산구서 안마의자 직영점 오픈 6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비즈월드]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부산구서 안마의자 직영점 오픈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9일간 이어지는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골프공 1세트(3개) 또는 고급 담요 중 하나가 주어진다.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털 시에는 모델에 따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우, VIP기프트세트 중 하나가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된다.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와 스테디셀러 '더팬텀' 등 '더' 시리즈 모델을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은 미니웜벨트(온열벨트), 핑거필로우, 미니건(마사지건), 안마의자 전용 고급 클래시러그, VIP기프트세트 등 마련된 사은품 중 3개를 선택해 가져갈 수 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지인에게 소개할 경우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렌털의 경우 1회차 렌털료 면제, 구매인 경우 사은품 중 1개를 랜덤 지급한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면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바디프랜드의 또 다른 헬스케어 제품인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도 이벤트에서 만날 수 있다.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을 단독으로 렌털 또는 구매만 해도 침대 프레임 1종이 함께 제공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매트리스를 교체 및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털하면 이지 모션베드는 월 1만원, 파라오 모션케어는 월 1만4000원 렌털료 할인이 가능해 최대 82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W정수기 0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렌털료 6800원을 할인받아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면 추가로 1만3000원이 할인돼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부산구서 직영점이 6주년을 맞았다.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 기간에 풍성한 혜택을 가득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