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지엔엠라이프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지엔엠라이프

[비즈월드]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GNM자연의품격 시그니처 제품 8종을 포함한 총 42개 품목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30만 이상 누적 리뷰수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건강기능식품 ‘건강한 간 밀크씨슬’과 최근 TV-CF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rTG알티지오메가3’,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오메가3’,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까지 4가지 제품이 메인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단 하루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5만원 이상 구매 때 ‘프로폴리스05’ 1박스, 7만원 이상 구매 때 ‘루테인지아잔틴 멀티비타민’ 1박스, 10만원 이상 구매 때 ‘rTG알티지오메가3’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같은 날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1시간 30분 동안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GNM 가족오락관’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게임 이벤트 댓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고 한다.

또 콜라겐 구미 타임딜 특가는 물론 선착순으로 5만원 이상 구매자 260명에게 초콜릿 사은품을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10분당 10명씩 추첨해 총 9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 구매왕 TOP 5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각종 사은품, 이벤트까지 혜택을 준비했다”며 “단 하루 진행되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즙, 헬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수 180만건 이상을 기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전속모델 배우 조정석과 이성경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