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600개 GS25 매장서 진행…할인 쿠폰 등 발급

한국필립모리스가 GS25 편의점에서  '아이코스3 듀오'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GS25 편의점에서  '아이코스3 듀오'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비즈월드] 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는 14일부터 GS25 편의점과 함께 '아이코스3 듀오(IQOS3 DUO)'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 성인 고객들이 아이코스(아이코스2.4+·아이코스3·아이코스3 멀티) 기기를 버리지 않고 반납하는 조건으로 아이코스3 듀오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전국 약 600곳의 GS25 매장에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아이코스 기기 전용 수거함에 해당 기기를 반납하면 아이코스 공식 콜센터에서 보상 판매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아이코스3 듀오를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이용하면 추후 공지 시까지 제품을 4만9000원에 살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이번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아이코스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기계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필립모리스는 더 나은 서비스와 아이코스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