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인기 차종.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인기 차종. 사진=쌍용자동차

[비즈월드] ◆ 쌍용차, 12월 다양한 구매혜택 제공

쌍용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12월 구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 차종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 달 쌍용차를 구매하면 차종에 따라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 무상장착은 물론 할부조건에 따라 최대 80만원 지원하는 스페셜할부 및 제로할부, 저리할부를 비롯해 로열티 프로그램, 노후차 지원 등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 딥 컨트롤 패키지(또는 50만원 할인)를 무상 장착해 주고 선수금 없는 스페셜 할부(4.5%/~72개월)로 구매 시 80만원을 지원한다. 올 뉴 렉스턴 및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는 선수금 30% 납입 시 0.9%(36개월)의 제로(Zero) 할부와 선수금 없이 2.9%(60개월), 선수금 10% 납입 시 2.5%(60개월) 저리할부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올 뉴 렉스턴 구매 고객에게는 9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증정하고 선수금 없이 3.5%(72개월)와 선수금 30% 납입 시 2.9%(60개월)의 장기 저리할부를 운영한다.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선수금 없이 2.9%(36개월) 및 3.5%(60개월), 선수금 10% 납입 시 3.3%(60월)의 장기 저리할부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페셜 할부, 제로할부 등 쌍용자동차에서 운영하는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스포츠&칸 제외) 시 고급 코일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차종별 재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20만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30만원을, 코란도‧티볼리&에어는 20만원을, 조기폐차 대상(또는 15년 경과) 차량 보유 고객이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20만원을 지원해 주는 노후차 교체지원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쉐보레, 12월 ‘아듀 2021,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사진=쉐보레
쉐보레, 12월 ‘아듀 2021,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사진=쉐보레

◆ 쉐보레, ‘아듀 2021,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쉐보레가 12월에 ‘아듀 2021,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을 시행해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트래버스‧말리부 구매 고객은 쉐보레가 제공하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통한 구매 시 트래버스 250만원, 말리부 18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쉐보레는 7년 이상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트래버스, 말리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3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정정윤 전무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맞아 올 한 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향한 국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트래버스 등 쉐보레를 대표하는 차종들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를 활용해 쉐보레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차 SM6, QM6 .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차 SM6, QM6 . 사진=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차, QM6 프로모션 계속

르노삼성자동차가 올해 마지막 달인 12월에도 풍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누적 20만대의 기록을 세운 국내 대표 중형 SUV QM6는 편의사양과 용품, 보증연장 구입지원비로 GDe 모델은 150만원, LPe 모델은 50만원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GDe LE시그니처는 100만원을, LPe LE시그니처는 20만원을 할인해준다.

12월에 QM6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6개월까지 고객이 원하는 할부기간대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웨이’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이달 SM6를 구매하는 고객 중 2021년형을 구입하는 고객은 200만원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7년 이상의 노후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SM6를 구매하면 20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해피 뉴 마스터 버스 15인승 특별 혜택’은 12월에도 이어져 통학버스나 캠핑카를 마련하려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구매하면 스마트커넥트III, HD 후방 카메라, 승객석 램프 메인 스위치(off기능) 등 88만원 상당의 용품을 지원하고 차량 보험료로 150만원도 받을 수 있다. 종교단체와 학교·학원, 식음업종 등에서 구입하면 50만원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구입하면 6개월간 이자만 내는 거치 기간을 포함해 66개월 할부 금융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모든 프로모션은 SE트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내수 판매 물량에 대한 반도체 등 부품 확보 노력의 성과로 출고지연에 대한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SM6, QM6, XM3 등 부산공장 생산 주력 차종들은 이번 달 또는 1월까지 출고가 가능한 상황이다.

혼다 12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혼다코리아
혼다 12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혼다코리아

◆ 혼다 파이낸셜 론칭 1주년 기념 12월 프로모션 실시

혼다코리아가 혼다 파이낸셜 런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 차종 대상 혼다 파이낸셜을 이용할 경우 혼다 공식 정비 상품권 30만원을 제공하며 어코드 터보와 파일럿 구매 고객에게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적용, 각각 월 40만원대와 월 60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또 CR-V 터보 구매 고객에게는 이자율 2%대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적용해 60개월 기준 월 30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어코드 하이브리드 포함 전 차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평생 엔진오일 쿠폰도 지급된다.

토요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전 차종 시승회 실시. 사진=토요타코리아
토요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전 차종 시승회 실시. 사진=토요타코리아

◆ 토요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전 차종 시승회 실시

토요타코리아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25곳의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전시장에서 ‘2021 토요타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인조이 유어 윈터 드라이브’ 전 차종 시승회를 실시한다. 

‘2021 토요타 윈터 서비스’는 겨울철 안전 운전과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에어 케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엔진 플러시 첨가제의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무상 차량살균소독 서비스가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겨울철 보습을 위한 립밤을 증정(소진 시 종료)할 예정이다.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인조이 유어 윈터 드라이브’ 전 차종 시승회도 실시된다. 이번 시승회에 참여한 고객 중 시승 이후 12월 31일까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LG 와인셀러 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문 테크니션의 꼼꼼한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분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준비했다”며 “또한 겨울에도 매력적인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이번 시승회에서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