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 ‘코어틴 그린프로틴’의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 ‘코어틴 그린프로틴’의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사진=종근당건강

[비즈월드] 종근당건강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 ‘코어틴 그린프로틴’의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미스트롯2’에서 효녀 가수로 큰 인기를 받은 가수 양지은을 모델로 한 TV-CF 영상을 공개하면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근육건강을 위한 제품 ‘코어틴 그린프로틴’은 순수 100% 식물성 단백질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단백질의 품질을 점수화한 지표를 뜻하는 ‘아미노산 스코어’ 110점 이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대비 129% 이상 충족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에너지 대사를 위한 비타민B1, 비타민B6, 판토텐산까지 함유하고 있어 단백질 섭취와 더불어 다양한 영양성분까지 보충할 수 있다고 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운동 목적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유로 단백질보충제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면서 “코어틴 그린프로틴은 1회(35g) 섭취로 근육건강에 필요한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저분자 발효 단백질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은 중·장년층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코어틴 모델 양지은이 출연한 신규 TV-CF를 시청 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근육건강이 필요한 사연을 남기고 제품 구매 때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