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에서 간편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는 다이어트를 찾는 이들을 위한 잠들기 전 1포로 간편하게 시작하는 ‘G-스템마맥스 나이트’를 최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헬스헬퍼 제공
헬스헬퍼에서 간편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는 다이어트를 찾는 이들을 위한 잠들기 전 1포로 간편하게 시작하는 ‘G-스템마맥스 나이트’를 최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헬스헬퍼 제공

[비즈월드] 현대인이라면 외모에 대한 걱정은 다들 조금씩 지니고 있을 것이다. 특히 외모의 중요한요소 중 하나인 ‘체중’은 외부적으로 드러나는 미의 표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체중감량에 항상 힘쓰고 있기도 하다.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가장 먼저 실천하는 것이 식사량을 줄이는 것이 있는데, 무턱대고 식사량을 줄인다면 이는 여러 위험이 따를 수 있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갑작스러운 식사량 조절은 단기간 계획으로는 적합할 지 몰라도 장기적인 플랜으로는 적합하지 않을 뿐 만 아니라 요요현상을 야기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영양결핍 등으로 인해 2차적 부작용이 일어 날 수도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을 겸하면서 적절한 식이조절이 필요하다. 하지만 위와 같은 당연한 말을 누구나 실천할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 바쁜 생활속에서 이를 지키기란 정말 힘든 현실이다. 

이런 가운데 헬스헬퍼에서 간편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는 다이어트를 찾는 이들을 위한 잠들기 전 1포로 간편하게 시작하는 ‘G-스템마맥스 나이트’를 최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스템마맥스 스위치’의 나이트 버전으로 나온 제품으로 12가지 기능성원료를 포함해 꼼꼼하게 설계했으 유럽, 미국, 캐나다 등 세계적으로 특허 받은 다이어트 신소재인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포함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 외에도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전잎 함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함유 및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9가지 멀티비타민 함유 등 다이어트 뿐 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부원료는 V라인 좋은 천연원료들을 배합 설계됐다고 한다 

또 포 형식의 작은 사이즈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복용이 간편한 G-스템마맥스 나이트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를 통해 안전하게 생산·제조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체지방 감소와 함께 숨겨진 V라인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매번 힘든 다이어트로 인해 포기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면서 “현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