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빌리지에서 야근과 음주로 지친 직장인을 위한 남성활력제 ‘RT20천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건강빌리지 제공
건강빌리지에서 야근과 음주로 지친 직장인을 위한 남성활력제 ‘RT20천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건강빌리지 제공

[비즈월드] 건강빌리지에서 야근과 음주로 지친 직장인을 위한 남성활력제 ‘RT20천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RT20천명'은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력회복, 에너지 충전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RT20천명은 ‘하늘의 명령’이라는 뜻을 가진 준말로 20대로 돌아가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특히 주성분으로는 녹용, 홍삼, JBB20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중 JBB20은 전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초대원장을 역임한 복성해 박사가 특허를 낸 폴리페놀계 물질 또는 바이오플라보노이드계 물질을 함유하는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식품으로 허가받은 식물들을 추출한 천연혼합식물추출물이다.

건강빌리지 관계자는 “천연으로 이루어진 추출물로 성분에 부작용이 없으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섭취가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다”면서 “남성활력제 RT20천명은 잦은 야근과 음주로 피곤한 직장인이나 급격하게 체력이 떨어지는 4-50대 남성에게 제격으로 매일 하루 1~2회 한포씩 복용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면역력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RT20천명은 1포씩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기 좋고 남성활력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인 만큼 그 효과를 높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