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활력 탤런트 박원숙 ‘노당안심 흑염소진액’ 전속모델 선정

[비즈월드] 혈당건강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효심원(대표 김혜인)’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개월분 흑염소진액을 증정하는 추석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고 4일 밝혔다.
효심원의 흑염소진액은 전체 함량 중 30%가 흑염소를 차지하는 고함량 제품으로 지리산 자락에서 자연방목으로 자란 국내산 흑염소만을 선별해 진액을 추출하며 혈당건강에 좋은 원료를 엄선 배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효심원의 흑염소진액은 노년층과 중·장년층의 혈당건강을 고려해 설계된 제품으로 대추나 벌꿀 등 당 성분을 올리는 원료를 넣지 않아 당류가 0g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당 성분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한 당 없는 흑염소진액이라는 것이다. 총 15종의 원료가 첨가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국내산 유기농 여주, 돼지감자, 바나바잎, 미역귀 추출물, 사자발쑥 등 당뇨인들에게 각광받는 기능성 원료가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효심원 마케팅팀 담당자는 "과거 동의보감에 따르면 흑염소는 피로와 허약을 보하며, 몸속의 기운을 끌어 올려 주고 마음을 편히 다스린다고 적혀 있다. 또 혈액순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기록되어 있다. 여기에 효심원의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은 흑염소 30% 이상 고함량에 혈당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여러 좋은 성분들이 첨가되어 있어 활력과 혈당 2가지를 모두 관리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추석맞이 이벤트 이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때 고급 쇼핑백과 체험팩 무료 증정과 함께 고객 할인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론칭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효심원은 최근 70대 여성의 대표 활력건강미를 선보이는 탤런트 박원숙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최근 광고촬영을 마쳤다. 박원숙 씨는 “효심원의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은 혈당건강에 좋은 원료를 엄선해 진하게 추출한 제품이다. 나도 먹어보고 깜짝 놀라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것이다
박원숙 배우는 KBS 1TV에서 2021년부터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를 진행해 오며 70세가 넘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건강미와 활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평균 4~5% 시청률을 보이고 벌써 시즌 3째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효심원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약국, 백화점,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기력보강이 필요한 노년층, 활력보충이 필요한 중장년층, 임산부, 학생 등에게 적극 추천된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