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텍코리아㈜가 발행하는 키즈매거진 ‘아망(AMANG)’의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아망
피피텍코리아㈜가 발행하는 키즈매거진 ‘아망(AMANG)’의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아망

[비즈월드] 피피텍코리아㈜가 발행하는 키즈매거진 ‘아망(AMANG)’의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망(AMANG)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아망(AMANG)의 친환경 캐릭터인 아끼&아리의 이름을 맞히는 퀴즈 형태로 진행됐다.

아망(AMANG)의 새로운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2024 아망(AMANG)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는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12일까지 계속됐으며 숲소리 침대, 레고랜드 1일 이용권,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청소기 장난감 등 푸짐한 선물을 참가자들과 나눴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총 15일 동안 이뤄진 행사에는 총 3887개의 개정이 도달했고, 515개의 좋아요, 528개의 댓글, 104개의 저장과 31개의 공유 등의 활동이 이어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한다. 

같은 기간 아망(AMANG)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한 사용자는 1000명이 넘었고 313명이 팔로우를 신청하는 등 인스타그램에 대한 호응도 높았다는 것이다.

키즈매거진 아망은 지금까지 오프라인 매거진으로 독자들과 만났지만,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온라인을 통해서도 활발하게 소통할 준비를 마쳤다. 홈페이지를 통해 기사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브랜드의 협업 제안을 받는 채널도 만들어 많은 기업들과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

아망은 키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 키즈·페어런츠·패밀리에 대한 다양하고 유익한 기사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 업체 임훈 대표는 “2024년 인터넷 포털 줌(ZUM)·네이버·다음·구글 등과 뉴스검색 제휴를 준비하고 있다. 뉴스검색 제휴를 통해 더 많은 독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전문 언론으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