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센스는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매직브라이트’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크린센스
㈜크린센스는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매직브라이트’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크린센스

[비즈월드] ㈜크린센스는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매직브라이트’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미 20년 동안 화장지부터 마스크·물티슈·행주·키친타올·수세미·드라이시트 등 가정 생활용품부터 개인위생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을 제공해온 크린센스는 사용자들에게 안심하고 편리한 생활을 선사해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고집스럽게 질 좋은 원단으로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이다. 

몇 년 전부터는 친환경 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는데 특히 천연펄프로 만든 대나무 화장지와 대나무 키친타올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고 한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크린센스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매직브라이트'의 온라인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은 직접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편리하게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크린센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친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겠다”면서 “미래에도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개발을 통해 친환경 제품의 품질과 다양성을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엄선된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제품을 만들어 편리함과 실용성은 물론, 소중한 가정과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제품 개발에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