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4만명 '햄버거 기프티콘' 증정

하나은행은 다음 달 30일까지 본인확인 기능을 수행하는 '하나인증서' 신규 발급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다음 달 30일까지 본인확인 기능을 수행하는 '하나인증서' 신규 발급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비즈월드]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하나인증서' 신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하나인증서를 신규 발급한 손님을 대상으로 선착순 4만명에게 '버거킹 와퍼주니어'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기프티콘은 응모자에게만 지급한다.

하나인증서는 하나은행의 금융·보안서비스 제공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본인명의 휴대폰의 안전한 영역에 저장돼 복제 및 도난의 우려가 없다. 또 복잡한 암호 대신 얼굴 인증과 간편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등 안정성·신뢰성·편리성·범용성을 갖췄다.

또 하나인증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 지정되고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본인확인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높은 수준의 보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하나은행 전자서명인증사업부 관계자는 "손님들이 편리하게 하나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손님 일상에 꼭 필요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