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가격 '셀리 전용 상품' 공급

롯데카드는 레뷰 체험단이 가게를 방문해 후기 게시물을 작성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에서 제공한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레뷰 체험단이 가게를 방문해 후기 게시물을 작성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에서 제공한다. 사진=롯데카드

[비즈월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코퍼레이션(레뷰)과 제휴해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에서 '블로그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레뷰의 마케팅은 레뷰 체험단이 가게에 직접 방문하고 네이버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에 후기 게시물을 작성하는 서비스다. 결과보고서에서 마케팅 효과도 확인 할 수 있어 유용하다.

셀리 회원은 누구나 '셀리 전용 상품'을 이용해 해당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셀리 전용 상품은 이벤트 페이지 내 '무료 상담'에서 신청하면 된다. 상품 구성에 따라 섭외되는 체험단 수와 게시물 수가 정해진다.

롯데카드는 다음 달 30일까지 셀리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체험단 5명이 1회씩 블로그 게시글을 작성해주는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를 이용해 셀리에 가입해야 하며 첫 로그인 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소상공인들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가게 홍보를 돕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 가게에 맞는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해 잠재고객 발굴과 매출 확대 효과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