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이 오는 29일 '2023 넷마블 게임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이 오는 29일 '2023 넷마블 게임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넷마블문화재단

[비즈월드]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오는 29일 '2023 넷마블 게임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20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형태로 개최됐으나 코로나19 방역 완화 및 단계적 일상 회복이 진행되면서 올해부터는 전면 오프라인으로 전환된다.

올해 콘서트는 '게임과 미래'를 주제로 여린다. 4차 산업혁명의 주력 산업인 게임산업이 가지고 있는 저력과 가치를 알아보고 이런 게임산업이 더 다양한 사업과의 협업 및 융화를 통해 빚어나갈 새로운 미래 사회의 모습을 함께 예측한다는 계획이다.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3시 서울시 구로구 넷마블 본사에서 개최된다. 강연자로는 최재붕 성균관대학교 교수와 이동건 이지콘텐츠연구소 대표가 각각 참여한다.

콘서트에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링크에서 신청하면 된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