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해외직구 브랜드 ‘셀렉트핏’은 위그나 폴리코사놀 리뉴얼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셀렉트핏
건강식품 해외직구 브랜드 ‘셀렉트핏’은 위그나 폴리코사놀 리뉴얼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셀렉트핏

[비즈월드] 건강식품 해외직구 브랜드 ‘셀렉트핏’은 위그나 폴리코사놀 리뉴얼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셀렉트핏공식몰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첫 구매 할인쿠폰 + 최대 48% 특가적용 + 무료배송까지 지원되며, 6개월분 기준 하루 694원에 호주 위그나 폴리코사놀 액티브파워를 구매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셀렉트핏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벤트 종료 때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위그나의 폴리코사놀 액티브파워는 정제된 사탕수수 추출물만을 그 원료로 호주식품의약청(TGA)에서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했고, 최신 우수의약제조관리기준(cGMP)으로 인증된 공장에서 제조된다고 한다. 특히 이미 호주 전역 약국과 드럭스토어에 입점 판매되고 있다. 제품은 1일 1회 1캡슐기준으로 30일분 1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주 식약처가 허가하는 폴리코사놀의 하루 섭취 최대 함량 12㎎에 맞춰 있다는 것이다.

셀렉트핏 관계자는 “위그나(Wigna Pharmaceuticals Pty Ltd)와 한국 내 해외직구 독점 총판 계약을 맺고, 리셀 판매자와 차별화된 최신 유통기한의 제품을 위그나 본사에서 직접 항공 배송을 통해 유통하는 업체는 셀렉트핏이 유일하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