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키’는 지난 2일 카무트로 만든 ‘핏키 카무트 효소’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핏키
‘핏키’는 지난 2일 카무트로 만든 ‘핏키 카무트 효소’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핏키

[비즈월드] 건강한 핏(Fit)을 위한 키(Key)를 제안하는 브랜드 ‘핏키’는 지난 2일 카무트로 만든 ‘핏키 카무트 효소’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핏키의 제품은 전문가가 성분 및 원료 등을 직접 연구하고 개발해 가볍과 핏한 하루를 선물하는데 가치를 두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출시한 ‘핏키 카무트 효소’는 6000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신비의 곡물로 일명 ‘왕의 밀’이라고 불리는 카무트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카무트는 일반 밀의 2배 영양소를 가졌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미네랄과 아연, 셀레늄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카무트를 찧어서 나온 속겨 효소안에는 카무트 미강이 가득하고, 미강으로 만든 ‘핏키 카무트 효소’는 한국인에 맞도록 정제 효소를 무첨가했다.

또 순수한 100% 발효 효소만을 사용했으며 신뢰할 수 있는 HACCP 제조시설에서 생산, SGS 인증까지 받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제품은 ‘핏키 카무트 효소’는 물 없이도 쉽게 섭취가 가능하며, 개인 취양에 따라 우유·요거트 등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우리 이웃과 더불어 살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