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라는 트렌드에 맞춰 1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사진=헬스헬퍼
헬스헬퍼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라는 트렌드에 맞춰 1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사진=헬스헬퍼

[비즈월드] 헬스헬퍼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라는 트렌드에 맞춰 오는 2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애프터추석 프로모션은 몸매를 가꾸기 위해 몸을 혹사하는 방법이 아닌 헬스헬퍼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즐겁게 관리하는 방식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헬스헬스 측은 맥스컷버닝 제품과 레디톡2일리셋, 타이탄 블랙마카, 비타큐브 멀티비타민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최대 52%까지 할인한다. 

회사 측은 “헬스헬퍼가 출시한 맥스컷 라인 제품들은 누적 판매량 82만 병을 최근 돌파하며 건강을 관리하는 MZ세대 사이에서는 유명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맥스컷버닝은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가기 전 차단해주는 제품으로 고열량식이 섭취가 많은 이들이 체지방 관리를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맥스컷버닝을 애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선호도 높은 맥스컷버닝을 비롯해 비타큐브, 모로오렌지 콤부차, 레디톡 2일 리셋, 타이탄 블랙마카 등 다양한 건강 기능 관련 제품을 할인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