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멤버십 앱인 '마이 홈플러스'에서 매일 한차례 출제되는 '홈플퀴즈'. 사진=마이 홈플러스
홈플러스 멤버십 앱인 '마이 홈플러스'에서 매일 한차례 출제되는 '홈플퀴즈'. 사진=마이 홈플러스

[비즈월드] 홈플러스 멤버십 앱인 '마이 홈플러스'에서 매일 한차례 풀 수 있는 홈플퀴즈의 9월 10일 토요일 자 문제가 당초 이용자들의 약속과 달리 11시 9분 현재까지 출제되고 있지 않아 분통을 터트리게 하고 있다. 

20여분이 지나 지각 출제된 문제는 '갈비찜' 관련으로 정답은 'O이다. 

앞서 전날인 지난 9일 출제된 문제는 '간편한 갈비양념' 관련으로 정답은 '대파'였다. 

또 지난 7일 출제된 문제는 '간편한 추석 먹거리' 관련으로 정답은 '육즙가득'이었고, 지난 6일 출제된 문제는 '해동 후 바로 먹는 송편' 관련으로 정답은 'O'였다.

지난 5일 출제된 문제는 'AI 최저가격' 관련으로 정답은 '19900'였고 지난 4일 출제된 문제는 "빈칸에 들어갈 이 상품의 구성중 하나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불고기'였다. 지난 3일 출제된 문제는 '명절음식 준비 필수템' 관련으로 정답은 'O'였다.

지난 2일 출제된 문제는 '해마루 와이드그릴' 관련으로 정답은 '61900', 지난 1일 출제된 문제는 '손질 간편 동태살' 관련으로 정답은 '7990', 지난 8월 31일 출제된 문제는 '추석 요리 장비빨' 관련으로 정답은 '39900'였다.

홈플러스 측은 지난해 10월 1일부터 매일 오후 2시에 출제됐던 홈플퀴즈 2차 문제를 중단했다. 이후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한 차례만 문제가 출제하다가 지난 2월 16자부터 중단됐으며 이후 4월 1일부터 다시 시작됐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