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교원투어 호주 시드니'와 '그랜드하얏트 제주' 방송
실속 있는 여행 상품에 풍성한 혜택 담아
방송 중 실시간 추첨 통해 휴가지원금 100만원 제공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은 26일에 '교원투어 호주 시드니'와 '그랜드하얏트 제주' 등 여행상품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26일에 '교원투어 호주 시드니'와 '그랜드하얏트 제주' 등 여행상품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NS홈쇼핑

[비즈월드] NS홈쇼핑이 여름휴가 예약을 못한 고객들을 위해 상반기 마지막 여행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NS홈쇼핑은 26일에 '교원투어 호주 시드니'와 '그랜드하얏트 제주' 등 여행상품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은 상반기 마지막 여행 특집인 만큼 실속 있는 상품에 풍성한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

먼저 26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하는 '교원투어 호주 시드니'는 여행 전문브랜드 '여행이지'를 선보인 교원투어의 프리미엄 힐링여행 상품이다

출발일에 따라 6일 또는 7일 일정으로 울릉공, 저비스베이, 블루마운틴 등 호주의 유명 관광명소와 이색 코스가 포함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5-STAR 항공사로 선정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 국적기 왕복 직항 탑승과 4성급(호주 기준) 호텔 숙박으로 품격있는 힐링 여행이 가능하다.

오는 8월 12일부터 12월 21일까지 지정일에 맞춰 출발할 수 있으며 일정에 따라 169만원, 179만원, 199만원 등 200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부담을 낮췄다.

NS홈쇼핑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리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방송 중 상담 예약 고객에게는 70달러 상당의 가이드와 기사 경비를 포함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밤 10시 45분에 방송하는 '그랜드하얏트 제주'는 7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용이 가능한 숙박권이다. '7말 8초' 여름휴가 성수기는 물론 추석 연휴 기간에도 이용할 수 있다.

2인 기준 킹룸 1박 숙박에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조식 2인 이용권과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1박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팝업플라자 커피 또는 티 2잔을, 2박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11개 레스토랑과 바의 웰컴드링크 2잔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상반기 마지막 방송으로 11% 할인과 11%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또 생방송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그랜드스위트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50명에게는 '아로마티카 라벤더 바디 & 로션 & 타월 기프트세트'를 증정한다.

NS홈쇼핑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둔 방송인 만큼, 방송 중 예약 및 구매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100만원의 휴가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초혜 NS홈쇼핑 TV무형상품개발팀 상품기획자(MD)는 "2년 만에 제대로 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여행부터 국내 호캉스 숙박권까지 실속 있는 여행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취향에 맞는 여행도 알아보고 실속 있는 여름휴가의 마지막 기회를 잡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