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디자인 전문기업 '㈜본플러스디자인(대표 구본승)'이 다이슨에어랩을 쉽고 편하게 거치할 수 있도록 고안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거치대’를 새롭게 선보이고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으로 첫 선을 보였다고 9일 밝혔다. 사진=본플러스디자인
산업 디자인 전문기업 '㈜본플러스디자인(대표 구본승)'이 다이슨에어랩을 쉽고 편하게 거치할 수 있도록 고안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거치대’를 새롭게 선보이고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으로 첫 선을 보였다고 9일 밝혔다. 사진=본플러스디자인

[비즈월드] 산업 디자인 전문기업 '㈜본플러스디자인(대표 구본승)'이 다이슨에어랩을 쉽고 편하게 거치할 수 있도록 고안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거치대’를 새롭게 선보이고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으로 첫 선을 보였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일 사전펀딩이 시작됐으며 20일부터 본 펀딩에 들어간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홈 스타일링 필수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는 다이슨에어랩의 거치와 함께 다이슨 헤어툴 보관함 역할까지 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다이슨에어랩 유저들의 사용 습관이 출근이나 등교준비에 바쁜 아침시간임에 따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고 한다.

디자인적으로도 다이슨에어랩 스타일러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장소나 환경이든 어울리도록 했으며 컬러도 고려됐다. 거치 부분에는 다이슨에어랩이 미끄러러지지 않으면서도 인체에 무해하도록 무독성 실리콘을 적용했고, 주 소재는 단단하고 묵직한 ABS 소재를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다는 것이다.

해당 제품은 다이슨에어랩 거치와 함께 8가지 스타일링 툴을 안전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주요 기능 중 하나다. 롱베럴과 일반베럴을 같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정홈에 끼워 흔들리지 않는 체결방식으로 보관할 수 있다. 필터 청소브러시까지 함께 보관할 수 있어 먼지가 쌓이거나 변색 걱정을 덜도록 했다.

본플러스디자인 측은 다이슨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거치, 보관 기능은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다이슨 케이스 면적 대비 58%의 면적을 축소해 작은 화장대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펀딩에서는 다이슨을 대표하는 색상인 핑크와 바이올렛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펀딩은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참여 때 싱글버드, 커플버드 및 패밀리버드 혜택을 적용 받게 되면 정가 대비 최대 28% 저렴하게 판매한다.

본플러스디자인은 20년 이상의 업력을 바탕으로 제안받은 디자인을 높은 퀄리티 제품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곳으로, 트렌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역할도 하고 있다. 특히 다이슨거치대의 경우 지난 펀딩 때 220%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이번 다이슨에어랩 스타일러 거치대는 여유로운 공간과 스타일링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편의성에 초점을 맞추고 선보이게 된 만큼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제품일 것이다”면서 “성공적인 펀딩으로 이끌고 이후에도 더 좋은 제품을 계속 소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