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품 전문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 대표 김은란)’이 체중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맛있고 건강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쉐이크 2종을 최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체인지핏
다이어트 식품 전문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 대표 김은란)’이 체중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맛있고 건강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쉐이크 2종을 최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체인지핏

[비즈월드] 다이어트 식품 전문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 대표 김은란)’이 체중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맛있고 건강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쉐이크 2종을 최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체인지 다이어트 쉐이크’는 193㎉로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간편하고 균형 잡힌 한 끼 식사 대용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인증을 받았다고 한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은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성분을 가감하여 조제된 식품을 말한다.

특히 1회분씩 소분되어 간편하게 우유(두유)만 넣어 7초 안에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식이섬유 5g과 단백질 함량이 1팩 당 18g으로 하루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33%의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다이어트 쉐이크로 핏에 맞는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 비타민과 미네랄이 11종, 필수 아미노산 8종, 이너 뷰티를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피쉬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넣어 매번 챙기기 어려운 필수 영양 성분도 모두 챙겼다.

체인지 다이어트 쉐이크는 달달한 대만식 음료로 큰 인기를 끌었던 ‘흑당 밀크티’ 맛과 국내산 흑임자를 넣어 고소함을 더한 ‘흑임자’맛 총 2종으로 출시한다. 오독오독 씹히는 건강한 곡물을 첨가해 맛있는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특히 ‘흑당 밀크티’ 맛은 그동안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으로 씁쓸한 홍차와 진한 단맛을 내는 흑당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이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믿음직한 제품만을 선보일 것을 약속하며 체인지핏의 체중조절 다이어트 쉐이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체인지핏은 ‘체인지 다이어트 쉐이크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33% 할인판매한다고 전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