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의 간편식품 전문 브랜드 ‘제로레시피’에서 최근 제로레시피 네츄럴 크런치 아몬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잘론네츄럴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의 간편식품 전문 브랜드 ‘제로레시피’에서 최근 제로레시피 네츄럴 크런치 아몬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잘론네츄럴

[비즈월드]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의 간편식품 전문 브랜드 ‘제로레시피’에서 최근 제로레시피 네츄럴 크런치 아몬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생산된 옅은 색의 외피가 얇고 표면이 매끄러운 최상위 품종 NPX(넌패럴엑스트라) 아몬드를 사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아몬드와는 달리 플랫바 형태의 먹기 좋은 크기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자연 원료를 배합한 원물 그대로의 맛과 색,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다. 

제로레시피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제로레시피 닭가슴살 만두’, ‘제로레시피 야미키즈 어린이 갈비만두’ 등이 있으며 특히 ‘제로레시피 네츄럴 크런치 아몬드’와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제로레시피 만장일치 양념 LA갈비’는 출시하자마자 완판을 기록해 현재 앵콜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로레시피 네츄럴 크런치 아몬드’는 낮은 GI 지수를 지닌 비정제 사탕수수 원당을 사용하여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고 총 5가지의(쑥, 어니언, 김, 스윗 레드빈, 메이플)맛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면서 “온도가 올라가도 녹아내리거나 휘어지는 형태로 변하지 않고 자연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하여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 건강 간식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 구성 덕분에 출시한 지 약 2주도 되지 않아 약 1000건 판매 이상의 기록과 함께 약 8000만원 매출을 달성했다”라며 “추석을 맞이해 기획한 선물세트가 반응이 좋아 판매 이후에도 세트와 단품으로도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