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경기도 양주 직영 전시장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경기도 양주 직영 전시장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비즈월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경기도 양주 직영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양주 직영 전시장은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와 자가 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관이다.

이곳에서는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와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등도 구입 가능하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31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바디프랜드 고급 장우산을 현장에서 지급하며 구매 또는 렌털 고객에게는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세트 또는 BTN 리에이징 세럼 등이 주어진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더파라오 이상 구매 때 VIP 기프트 세트 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가 제공되고 '파라오2' 이상을 구매하면 BTN 기초 화장품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인근 지역 주민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건강 수명 10년 연장' 미션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