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은 최근 자사의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제품이 오프라인 면세점 4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은 최근 자사의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제품이 오프라인 면세점 4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이준코스메틱

[비즈월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은 최근 자사의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제품이 오프라인 면세점 4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라인이 입점한 면세점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HDC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등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출시 후 온라인 채널에 집중되어 있던 오크라 피토 뮤신의 유통 판로가 뷰티 편집숍, 면세점 등 새로운 채널로의 확장이 이어지고 있으며 앞으로 다수의 면세점에 오크라 피토 뮤신을 추가 입점할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입점한 면세점 중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는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26개 전 품목을 선보인다. 나머지 3개 지점에는 오크라 피토 뮤신의 베이직 라인과 딥 라인, 선 케어 일부 제품들을 골고루 구성해 오크라 피토 뮤신 스킨 부스터, 에센스 로션, 모이스처 젤 크림, 딥 액티베이팅 크림 토너, 딥 리차징 앰플, 딥 인핸싱 크림, 딥 서지 아이크림, 울트라 UV 선 블럭의 총 8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은 수분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는 오크라열매추출물에 참마뿌리추출물, 연꽃뿌리추출물, 낫토검 등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뮤신 성분을 더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데일리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어 클렌징부터 기초 케어 제품,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패드와 패치 등 총 26종으로 출시했으며 전 제품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린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다. 또 환경을 고려해 100% 무염소 비표백 천연 크라프트 펄프를 사용한 재생 용지로 제품 패키지를 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라코(LACO)’에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을 비롯한 마스크팩 및 아이 겔 패치 라인을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나서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업체 측은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이직 라인 또는 딥 라인에서 제품 2개 구매 때 동일 라인 제품 1개 더 증정한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