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가공 전문 업체 '커런트케이씨'에서 마키베리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최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커런트케이씨
식품 가공 전문 업체 '커런트케이씨'에서 마키베리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최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커런트케이씨

[비즈월드] 식품 가공 전문 업체 '커런트케이씨'는 최근 마키베리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에 사용된 마키베리는 칠레 안데스 산맥의 척박한 지방의 파타고니아에서 1년에 단 한 번 만날 수 있는 베리류로 진보라빛을 띄는 퍼플 푸드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인공적으로 재배가 불가능해 칠레 청정 야생에 매년 12~2월 사이에 극소량만 수확되기 때문에 희귀한 제품이라고 한다. 마키베리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엄선 후 직접 수입으로 칠레산 마키베리 원액에 100%, 1000㎎이 함유되어있고 한 포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2000㎎을 비롯해 총 7종 베리(블루베리, 레드 스위트 체리, 라즈베리, 크랜베리, 빌 베리(블루베리 일종), 아로니아 등도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다. 

마키베리의 주요성분은 안토시아닌, 비타민A 비타민B1 칼륨, 철분, 비타민C, 오메가, 폴리페놀, 비타민B2로 이뤄져 있다. 주원료인 마키베리 원액을 정식 세관을 통해 직접 수입하고 있으며, 공인 검사기관의 정밀 검사를 거쳐 유해 성분이 없고 신선한 원료만을 사용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강조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80% 이상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인체의 중요한 구성 성분이다. 콜라겐은 피부 건조중량의 75%를 차지하는 주축 성분으로 피부의 핵심이다. 

피곤하고 바쁜 일상에서 활력을 필요로 하는 사람과 성장기 청소년기에도 섭취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