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호텔
사진=신라호텔

[비즈월드] ◆서울신라호텔, ‘품절 대란’ 에코백 이어 여름 시즌 겨냥한 ‘신라베어 비치볼’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한정판 ‘키즈 에코백’을 선보이는 등 신라 브랜드 에코백을 시리즈화하고 있다. 키즈 에코백은 어린이들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양어깨에 맬 수 있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 호텔은 또 키링을 건 에코백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품절 대란’에 큰 몫을 한 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곰인형 ‘신라베어’의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시리즈를 선보였다. 

첫 번째 상품으로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라베어 비치볼’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앙증맞은 신라베어가 투명 비치볼 안에 들어가 있다. 지름 40㎝로 품에 안을 수 있는 사이즈이며 KC인증마크를 받아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쉽게 공기를 넣고 뺄 수 있도록 만들어져 물놀이에도 사용 가능하다.

사진=오션월드
사진=오션월드

◆오션월드, 메가슬라이드존 오픈하며 야외시설 확대 운영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메가슬라이드존'을 오픈하며 야외시설을 확대 운영한다.

메가슬라이드존은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슈퍼S라이드, 카이로레이싱 등 튜브와 매트를 타고 낙하하는 대형 슬라이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션월드는 야외 확대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도 벌인다. '호국의 달'을 맞아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학생 입장권도 할인 판매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오션월드를 안전하게 즐기는 사진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펭수 그립톡을 경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에 #오션월드, #오션마스크 등 필수 키워드를 삽입하고 실내존 인포메이션에 보여주면 된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 이른 휴가 위한 '전국 펜션 얼리 썸머 페스티벌' 개최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이른 휴가를 위한 '전국 펜션 얼리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여기어때가 초여름 펜션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7월 펜션 상품은 평균적으로 입실 19.1일 전에 예약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은 여름 펜션 여행을 약 3주 전에 준비하는 셈이다. 여기에 코로나19 등으로 국내 펜션 소비가 크게 늘고 있다.

이에 여기어때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달 21일까지 전국 500개 유명 펜션 예약 고객에게 최대 50%를 할인하는 이벤트다. 기획전 기간 매일 1곳씩 선정해 총 21개 펜션을 최대 30% 특별 할인하고, 쿠폰을 추가 적용해 가격을 반값까지 낮출 예정이다.

여기에 추가로 매주 총 15개 펜션에 15% 특가를 적용하고 그 외 풀빌라, 오션뷰, 키즈, 캠핑 등 취향 따라 즐기는 테마별 펜션 할인도 진행된다. 또 여기어때는 기획전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최대 30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사진=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 '비행기로 떠나는 로컬 테마여행' 기획전 선봬

인터파크투어가 여름휴가를 겨냥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이 선보인 '국내 테마여행 10선' 상품을 판매하는 '비행기로 떠나는 로컬 테마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비행기로 떠나는 테마여행' 카테고리를 통해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양동마을 체험 및 게스트하우스 숙박권이 포함된 상품, 광주 담양 소쇄원을 포함한 자유여행 및 한복 체험 상품 등이 판매된다.

또 '숨은 로컬 테마여행' 카테고리에서는 경주 고택 체험, 전주 한옥 숙박과 국악 체험, 소쇄처사 양산보와 함께 걷는 소쇄원, 유람선 타는 단양·제천 힐링 코스 등의 체험형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여행보다 집에 머무는 것을 선호하는 집콕족을 위한 '집콕 여행 꾸러미'도 있다. 일출에 일박 Eat·PLAY, 봄날의 풍류 남도의 한상, 빵 삼킨 방, 선비의 살균학당, 백의민족 백의시민 등으로 다양한 상품이 마련된다.

인터파크투어는 기획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테마여행 상품 전용 5% 할인 쿠폰, 국내 숙박 5%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제주신화월드 '신화 스퀘어'.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신화 스퀘어'.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여름맞이 식음 프로모션 진행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여름맞이 다양한 계절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

새콤달콤함으로 입맛을 당기는 여름철 제주 별미 한치 물회부터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낸 정갈한 한식 상차림과 시원 상큼한 빙수, 컬러풀한 칵테일이외에 한국에선 생소한 중국의 단오절 대표 음식도 선보였다.

먼저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특산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제주선에서는 6월 7일부터 한치 물회, 전복죽, 간장게장, 딱새우 해물파전, 갈비찜, 갈치구이 또는 조림으로 구성된 여름 한상 차림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통 전복죽과 삼계탕, 해물 돌솥비빔밥 등의 식사 메뉴도 준비됐다.

홈메이드 중식 요리로 맛있고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성화정에서는 갖가지 해산물이 고명으로 들어간 중화냉면, 사천식 매콤함을 담아낸 쓰촨 치킨, 바삭하고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시리얼 새우를 여름 특선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테라 생맥주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정통과 품격이 살아있는 레스토랑 르 쉬느아에서는 중국의 단오절을 기념한 쫑즈 스페셜을 선보인다. 찹쌀에 땅콩기름, 흑미, 깨, 대추 등을 섞어 대나무 잎에 싸서 쪄낸 쫑즈는 마치 한국의 약밥과 비슷하다. 

메리어트 G층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 엠라운지에서는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칵테일 프로모션을 벌인다. 상큼한 레몬과 향긋한 캐모마일 티가 어우러진 진 베이스의 캐모마일 칵테일, 강렬한 푸른색으로 시원한 자태를 뽐내는 오션 칵테일, 위스키와 은은한 커피 향이 가미된 블랙잭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신화워터파크 야외 풀에 위치한 가든 바에서는 망고빙수, 베리베리빙수, 오레오빙수 등 빙수 5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아일랜드 호캉스 위한 '얼리 섬머 패키지' 2종 출시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도심과 가까운 인천 영종도에서 프라이빗 혜택을 누리며 여름휴가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섬머 패키지; 두 종을 출시했다.

이달 한 달간 이용 가능한 신규 패키지 두 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서울 도심과 가까운 서해바다의 청정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영종도에서 미리 여름휴가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

먼저 럭셔리 호캉스와 영종도 오션뷰 드라이브의 매력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힐링이 필요한 모든 순간, 파라다이스시티X쏘카' 패키지가 있다. 체크인 하는 날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사용 가능한 48시간 쏘카 이용권을 제공해 차가 없어도 호텔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종도의 환상적인 서해 낙조 드라이브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흑백사진 전문 셀프 스튜디오인 '흑백사장(黑白寫場)'과 협업한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도 준비된다. 플라자 광장 1층 트램 안에 스튜디오를 조성해 직접 촬영 후 사진을 고를 수 있는 포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9컷 밀착 인화 사진 2장과 촬영 모습이 녹화된 타임랩스 영상, 전체 원본 파일 등까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두 패키지 모두 ▲사계절 야외 온수풀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혜택을 담고 있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나들이 시즌 맞아 '워커힐호텔 피크닉 에코백'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도심 근교의 자연 속에서 힐링 하는 '캠프닉(캠핑+피크닉)' 트렌드를 반영해 '워커힐호텔 피크닉 에코백' 상품을 출시했다.

'라이트 베이지'와 '올리브 그린' 등 두 종으로 구성된 에코백은 가볍고 내구성 좋은 패브릭 소재에 넉넉한 길이의 손잡이가 달린 토트백으로 디자인 됐다. 노트북, 텀블러 등 다양한 물건을 담기에 충분한 수납 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탈부착이 가능한 보냉 기능성 파우치도 포함하고 있다. 보냉 파우치에 식음료를 보관하면 최대 6시간까지 보냉 효과가 유지돼 긴 시간을 야외에서 보내는 캠핑장이나 피크닉 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워커힐 관계자는 "워커힐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코로나 19 이후 뉴노멀 여행법으로 주목받는 '감성 캠핑' 트렌드에 발맞춰 실용적인 굿즈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쥬캉스' 위한 여름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이 '쥬캉스(호캉스+동물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인근(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한 도심 속 실내 동물원 '쥬라리움 금천점'과 연계한 패키지로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체크인 기준 3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쥬라리움 금천점 2인 이용 티켓 1매(종일권)가 제공된다.

여기에 실내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등 피트니스 클럽 혜택도 즐길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앰배텔)에서 회원 가입 후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간편하게 야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