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후원으로 잠비아 현지에 설치된 식수 시설, 물탱크(위)와 화장실. 사진=땡큐파머 제공
땡큐파머 후원으로 잠비아 현지에 설치된 식수 시설, 물탱크(위)와 화장실. 사진=땡큐파머 제공

[비즈월드]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굿네이버스 ‘굿 워터 프로젝트’ 기금 후원으로 잠비아 지역 내 식수 시설 및 화장실 설치를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굿 워터 프로젝트’는 굿네이버스에서 진행 중인 식수위생지원사업으로 깨끗한 식수와 위생시설이 부족한 지역에 물탱크 및 화장실 설치를 돕는 프로젝트이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오염된 물과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생명을 잃는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마을에 식수 시설이 설치되어 많은 사람들이 안전한 물을 사용할 수 있게 되고 깨끗한 화장실 설치로 인해 아이들이 안전 걱정 없이 학교에 나갈 수 있게 되었다”면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좋은 일에 힘쓰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땡큐파머는 매년 다양한 기부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 공식 온라인몰 등 국내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