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물빛미'에서 네이버 럭키투데이 할인을 통해 단백질 쉐이크 제품인 ‘단백질도맛있다’를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물빛미 제공
코스메틱 브랜드 '물빛미'에서 네이버 럭키투데이 할인을 통해 단백질 쉐이크 제품인 ‘단백질도맛있다’를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물빛미 제공

[비즈월드] 코스메틱 브랜드 '물빛미'에서 네이버 럭키투데이 할인을 통해 단백질 쉐이크 제품인 ‘단백질도맛있다’를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단백질 공급을 돕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분리대두 단백질과 유청 단백질 등 두 종류가 8대2 비율로 함유돼 균형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고, 10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생리 기능 달성과 유지에 보탬이 된다는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항체와 백혈구를 구성하는 단백질이 면역력 증진에 좋은 영양소로 꼽힌다.

겨울철을 맞아 감기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독감예방접종을 하기도 하는데, 이 백신에도 단백질 성분이 들어있다.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생성하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단백질이 필수이기 때문에 일일권장량에 맞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빛미 ‘단백질도 맛있다’는 한 포에는 단백질이 15g 함유되어 있다.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이상적인 단백질 섭취는 일반식 두 끼와 ‘단백질도 맛있다’ 쉐이크 한 포로 일일권장량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다.

업체 측은 “불필요한 지방의 섭취 없이 순수한 단백질만을 섭취할 수 있어 체중 관리와 식단 조절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높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단백질 쉐이크를 선택할 때는 생산 이력 마크와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확인하여 올바른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물빛미 관계자는 “’단백질도 맛있다’는 깔끔한 곡물 맛이 나는 단맛이기 때문에 밥을 잘 안먹거나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면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럭키투데이 할인 행사는 오는 11월 16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