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뉴케어 액티브'에서 업그레이드…9월 19일, 27일 현대홈쇼핑 방송 예정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황금비율로 제조한 고단백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황금비율로 제조한 고단백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비즈월드]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황금비율로 제조한 고단백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뉴케어 액티브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에는 유청, 대두, 카제인이 1:1:2 비율로 배합되어 들어있으며 일명 ‘황금단백질’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되었으며 한 팩에 200㎖ 용량이 담겼다. 한 팩에 단백질은 우유 2컵 반 정도에 함유된 15g이 함유되었고 발린, 류신, 이소류신 등 필수아미노산이 3종 모두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도 19가지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17가지 곡물이 더해져 고소한 맛을 낸다. 또 유당을 제거해 유당불내증을 가진 사람도 섭취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신제품은 한국인에게 하루 평균 15g정도 부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단백질은 체내 소화 흡수 속도를 고려해 황금비율에 맞춰 담았으며 근육 합성에 필수적인 아미노산과 근육, 뼈 강화에 도움되는 영양분을 골고루 담아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부족한 영양소를 다 채울 수 있다”면서 “보통 30대 이후부터 근육량이 감소하고 심하면 노년기에 근감소증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매일 체중 1㎏당 단백질 0.8g을 섭취해야 하는데, 평소 식단으로는 단백질을 채우기는 부족하다. 이런 부족한 단백질 섭취를 위해 황금비율로 만든 본 제품을 통해 건강 관리 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현대홈쇼핑에서 9월 19일 오전 7시 15분과 9월 27일 오전 6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