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코즈에서 어린이홍삼 ‘키즈홍키’, 프리미엄급 라인인 ‘6년근 프리미엄 데일리 홍삼진(眞)’, ‘침향단 프리미엄 진(眞)’을 최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키코즈 제공
㈜키코즈에서 어린이홍삼 ‘키즈홍키’, 프리미엄급 라인인 ‘6년근 프리미엄 데일리 홍삼진(眞)’, ‘침향단 프리미엄 진(眞)’을 최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키코즈 제공

[비즈월드]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 무더위로 인해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면역력 저하는 감기나 각종 전염병 감염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관련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에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홍삼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업체들에서 홍삼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키코즈에서 어린이홍삼 ‘키즈홍키’, 프리미엄급 라인인 ‘6년근 프리미엄 데일리 홍삼진(眞)’, ‘침향단 프리미엄 진(眞)’을 최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키즈홍키는 2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섭취 가능하며, 타제품과는 차별성 있게 1일 1포로 섭취의 편리함과 아이들이 스스로 먹을 수 있게 이지컷을 적용했다.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7㎎/g이나 함유해 아이들의 건강과 간편성을 생각했다고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홍삼은 쓰다’라는 인식이 있어 배농축액(국산),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C등 아이들이 꺼려하는 홍삼의 쓴맛을 잡기 위해 노력했으며 내 아이들이 실제로 먹는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기획하고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엄급 라인인 ‘6년근 프리미엄 데일리 홍삼진(眞)’, ‘침향단 프리미엄 진(眞)’은 제조 과정에서 꼼꼼한 원료선정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까지 고급스러운 콘셉트로 기획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라인 중에 하나인 ‘6년근 프리미엄 데일리 홍삼진(眞)’은 진세노사이드 25㎎/g 함유로 기존 홍삼의 기능성과 함께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았으며, 섭취와 휴대가 편리하도록 1박스에 6포씩 포장했다.

‘침향단 프리미엄 진(眞)’은 총 30환이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으며, 주원료인 침향과 함께 홍삼, 녹용, 산삼배양근분말 등 건강에 좋은 원료들로만 제조됐다. 업체 측은 현대인들의 건강에 이바지하고 싶다는 로하스웰 측의 노력이 반영 된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로하스웰'은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판매하는 ㈜키코즈가 만든 브랜드로 2019년 소비자만족대상 모발영양제 부문과 소비자친화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4월에는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중에 있는데 7월 20일 키즈홍키 1+1 이벤트부터 기간 내 이지컷 부분에 해당되는 하트를 100개 모아서 인증하면 키즈홍키 1BOX를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 신규 3종 제품은 선물에 용이하도록 전용 쇼핑백을 구매수에 따라 증정 하고, 매주 주말에는 할인 및 혜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