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케이푸드'는 오는 7월 1일 '프로폴리스진'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케이푸드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케이푸드'는 오는 7월 1일 '프로폴리스진'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케이푸드 제공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케이푸드'는 오는 7월 1일 '프로폴리스진'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케이푸드는 대표 제품인 화이버슬림과 함께 장 건강, 면역력 증진을 위한 노력에 동참할 계획이다.

신제품 '프로폴리스진'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한 병에 100일분, 하루 한 정 편리하게 섭취하도록 만들어졌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수집하는 식물방어물질로 플라보노이드를 자신의 타액과 혼합해 제조됐다고 한다.

벌집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프로폴리스는 외부의 세균과 바이러스 등을 막아준다. 이런 프로폴리스는 항균과 항산화 작용에 기능성을 갖고 있는 원료다.

케이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인 만큼 '프로폴리스진'은 소비자의 절대 요구사항인 제품력, 편리성, 착한 가격 등 3대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면서 "지표성분인 플라보노이드의 경우 최고함량 17㎎이 함유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하루 권장 섭취량을 단 한 알로 채울 수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5㎎이 함유돼 있고 이 성분들의 이용율(소화흡수)를 높이기 위해 대사물질인 효소에 중점을 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케이푸드 프로폴리스진'은 7월 1일부터 공식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며 출시일로부터 일주일 동안 공식 쇼핑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