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6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데싱디바 제공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6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데싱디바 제공

[비즈월드]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6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은 새롭게 출시된 매직프레스 퀸스톤부터 글로스 퀸스톤, 글로스 마이 컬러, 네일케어 등의 대부분의 데싱디바 제품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빛에 따라 다른 반짝임을 선사하는 더퀸 시리즈의 카멜레온 글리터는 오직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컬렉션이다. 최근 트렌드인 카멜레온 글리터와 오스트리아산 크리스탈 스톤으로 더욱 영롱한 빛을 자랑한다. 주력 디자인으로는 수지가 화보에서 착용한 카멜레온 글리터 매니 '사파이어 드림'을 꼽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더퀸 시리즈 외에도 기존의 매직프레스 빅스톤 시리즈는 물론 새롭게 출시된 매직프레스 퀸스톤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퀸스톤 시리즈는 플라워 쥬얼, 투톤 볼스톤, 엄지 빅스톤, 액센트 빅스톤 등 더욱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밖에 붙이기만 하면 한 번에 화려한 쥬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글로스 퀸스톤', 진짜 젤을 100% 구워서 만든 풀컬러 젤네일 스티커 '글로스 마이컬러' 역시 오직 올리브영과 데싱디바 공식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데싱디바를 믿고 구매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으로 데싱디바의 많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