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후 오는 21일까지 개통고객 중 30명 추첨해 랑콤 쿠션 증정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갤럭시Z 플립(가칭) 사전예약 프로모션 행사를 벌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갤럭시Z 플립(가칭) 사전예약 프로모션 행사를 벌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비즈월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의 신작 스마트폰인 갤럭시Z 플립(가칭) 사전예약 프로모션 행사를 벌인다고 10일 밝혔습니다.

갤럭시Z 플립 사전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예약고객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단말기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후 오는 21일까지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을 증정합니다.

전자랜드는 갤럭시Z 플립 사전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도 벌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로그인 후 사전예약 페이지 URL을 복사해서 스마트폰 메신저나 SNS로 공유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1명), 신세계 상품권 2만원(5명), 커피 기프티콘 2매(40명), 편의점 기프티콘 5000원권(50명)을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갤럭시Z 플립 구매객에게 삼성전자에서 마련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합니다.

갤럭시Z 플립 구매객이 기계값과 요금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제휴카드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때 최대 57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에서는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며 “고객들이 신모델을 편리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