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
사진=㈜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

[비즈월드]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강승현)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의 전문 데님 브랜드인 플랙진(PLACJEANS) 신제품으로 2025 SS시즌 신규 데님 라인 ‘미니멀(MINIMAL)’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플랙진은 지난 16년간 다양한 데님 제품을 기획 및 생산해 왔다. 특히 ‘The Complete Denim’이라는 슬로건 아래 데님 마니아층을 비롯해 폭넓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는 이번 신규 라인 출시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브랜드로 도약하며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남성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2025 SS시즌 3차 데님 컬렉션은 ‘JEAN+心(마음)’이라는 테마 아래 깔끔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기획됐다. 앞서 공개된 에센셜, 비즈니스 캐주얼 데님 라인에 이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차별화된 감성을 담았다.

플랙진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규 데님 라인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남성 소비자들이 플랙진의 높은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플랙진의 신규 데님 라인은 플랙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