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필리핀 세부, 호주 시드니 등 여러 도시 여행 가능

유니버셜스튜디오 LA. 사진=노랑풍선
유니버셜스튜디오 LA. 사진=노랑풍선

[비즈월드] 노랑풍선은 자녀와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세계로! 해외로! 키즈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과 휴가를 앞두고 자녀와 함께 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학부모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됐다”며 “테마파크와 물놀이, 박물관, 동물원 등의 여러 테마로 구성돼 있어 가족이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기획전 중 테마파크 여행은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도쿄 포켓몬 센터 및 산리오 퓨로랜드, 홍콩 디즈니랜드, 다낭 바나힐 테마파크 등 여러 국가들에 있는 놀이공원 및 테마파크 상품들이 포함됐다.

노랑풍선은 기획전 상풍 중 헬로키티 및 산리오, 포켓몬 등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을 방문할 수 있는 '오다이바, 도쿄 4일' 상품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국적기인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1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고 3인 여행 시에는 트윈룸에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또 도쿄 내에서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오다이바에서 오다이바와 시바우라를 연결하는 레인보우 브릿지, 중세 유럽의 풍경을 모티브로 한 팔레트 타운 등을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실물크기의 거대한 건담이 세워져 있는 오다이바 랜드마크 건담과 헬로키티로 가득한 산리오 퓨로랜드에서 키티 및 산리오 캐릭터의 세계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을 극복할 시원한 물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을 찾는다면 '세부 제이파크 디럭스 가든 3박 5일' 상품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세부 막탄 성당이나 막탄슈라인 등 시내를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60달러 상당의 전신 마사지도 무료 1회 제공돼 피로감을 푸는 동시에 여유로운 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총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에서 숙박하며, 인공 파도를 즐길 수 있는 파도풀과 튜브를 타고 돌아볼 수 있는 아마존 리버풀, 비치풀, 어린이를 위한 토들러풀, 3종 워터슬라이드 등 세부 유일의 시설을 자랑하는 워터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피자와 스파게티, 와인, 티본 스테이크 등 10대 특식이 제공되며 화산재로 덮여 사라진 비운의 도시 폼페이, 르네상스의 탄생지인 피렌체, 카톨릭의 중심지이자 여러 유물들이 있는 바티칸박물관 등 역사 탐방을 할 수 있는 ‘돌체 이탈리아 9일’ 상품이 있다.

또 시드니의 필수 관광지인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릿지 등을 포함해 호주 최고의 야생동물원인 오크베일 동물농장에서 캥거루, 코알라, 쿼카를 볼 수 있는 ‘시드니·뉴캐슬·포트스테판 7일’ 상품 등 고객 취향에 맞는 여러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여름휴가 및 방학을 앞두고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테마로 취향에 따라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행을 떠나면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