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순백드림은 최근 신제품 '프리미엄 글루타치온 정'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글루타치온은 글루탐산, 시스테인, 글리신과 같은 3개의 아미노산이 결합된 물질로, 산화환원 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신체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와 암 등에 대항해서 면역력을 길러주는 글루타치온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의 분비량이 점점 감소하게 된다. 이에 노화에 의한 체내 글루타치온의 결핍을 예방하기 위해 해당 성분의 별도 섭취가 필요하다.
순백드림이 선보인 신제품이 노화방지와 피부 건강, 미백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100년 전통의 북유럽 LALLEMAND사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이너뷰티 신소재인 화이트 토마토와 함께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탄성 단백질 엘라스틴, 밀크세라마이드, 영국산 자연 비타민C 등 여러 성분을 한 알에 풍부하게 담았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한다.
한편 순백드림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 4+2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프리미엄 글루타치온 정’은 안전관리 인증인 HACCP인증을 획득해 신뢰성을 높였다”면서 “신제품이 건강과 젊음을 지켜주는데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관련기사
황재용 기자
hsoul38@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