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부터 광동생활건강 '광동명품'까지
오스템파마 치아미백 제품·일동제약 기획전도 눈길

[비즈월드] 제약업계가 설을 앞두고 가족을 위한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알리기에 힘을 쏟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동아제약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브랜드몰 ‘디몰’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새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 이뮨’ 선물세트를 비롯해 선택형 맞춤 건기식 ‘셀파렉스’ 에센셜 세트를 각각 최대 10%, 40%씩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100% 당첨 복주머니 랜덤 쿠폰 뽑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200명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동제약의 광동생활건강은 설 명절을 맞아 최근 ‘광동 명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올해 새로 출시된 광동 명품 선물세트는 ▲광동 명품 홍삼대보진 ▲광동 명품 홍삼달임액 ▲광동 명품 녹용진액 ▲광동 명품 보력환 4개 라인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광동 명품 홍삼대보진’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복합황금추출액 등 부원료를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았다.
‘광동 명품 홍삼달임액’은 첨가물 없이 6년근 홍삼과 정제수로 달여냈으며 ‘광동 명품 녹용진액’은 뉴질랜드산 녹용에 건강, 숙지황, 천궁 등 11가지 전통 소재를 함께 달여낸 제품이다. 이외에도 ‘광동 명품 보력환’은 6년근 홍삼과 녹용 등을 조합해 환제로 출시됐다. 환들은 개별 포장돼 휴대성과 복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일동제약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일동 본사 공식 스토어’에서 ▲마이니(MyNi) ▲지큐랩(gQlab) ▲비오비타 등 주요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는 ▲마이니 활력 멀티맨 · 활력 멀티우먼 ▲마이니 트리플 알티지 오메가3 ▲마이니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 등을 가격 할인과 함께 선물용 케이스와 쇼핑백이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지큐랩’은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지큐랩 장건강 프리바이오틱스 등의 제품을 최대 52%까지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는 ▲비오비타 배배 ▲비오비타 키즈 등과 같은 유산균·낙산균 제품과 ▲비오비타 요거구미 등 간식류 제품을 추가 증정품과 함께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치아건강용품 자회사 오스템파마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오스템뷰센몰’에서 2023년 계묘년 맞이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치약, 칫솔, 칫솔살균기 등 단품·세트상품이 대상이며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설 명절 선물세트는 최대 4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스템파마는 다음달 중에 치아미백 패치도 출시해 치아 미백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업계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 새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설맞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건강한 설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